회사안내

타이니홈
About us

더 바르게 시공하는 주택
안락하고 따듯한 나의 집, 타이니홈


안녕하세요 준비된 회사 타이니홈입니다. 2010년 창립한 타이니홈은 설계부터 인테리어 디자인 - 시공 - 인허가 - 사후관리 까지 건축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담당하는 Total Housing Group입니다. 주택 및 수익형 상가주택 등 고객님의 니즈에 귀를 기울이고, 예산에 맞는 합리적인 선택을 제안합니다.

타이니홈의 가장 큰 강점은 진정성입니다. 모듈러공법을 통해 주택을 구조적으로 안전하게 짓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며, 친환경 자재 마감으로 자연에 가까운 집을 짓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0년 30년이 지나도 변함없이 만족할 수 있는 집을 드리기 위해 현장마다 모든 임직원이 정성과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타이니홈 임직원 일동.

Man power

타이니홈 핵심인력

건축상담

고객지원부

고객미팅
건축상담(예산/프로세스)
고객관리

건축설계인테리어

디자인기획부

기획관련
건축 설계&인테리어
인허가관련
온ㆍ오프라인 홍보

건축시공

건축수행부

기술자문/신규프로젝트 전담시공
현장관리, 자재발주, 품질관리
A/S 진행
현장 스케쥴 관리

건축비용

경영관리부

회계, 인사, 총무

모듈러 공법과 현장 건축의 장점을 결합한 주택 시공사 타이니홈은, 친환경 경량목구조를 주력으로 자연에 가까운 집을 짓고자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Our System

타이니홈 시스템

01 - Analysis & Planning
01

규격자재 사용으로 품질보장

타이니홈의 구조재는 캐나다 수입 S.P.F 원목을 인공건조한 함수율 19% 미만의 규격화된 목재만을 사용하여 뒤틀림과 변형이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또한 일반 목조주택 대비 구조재 150% 사용으로 더 튼튼하게 짓습니다. 어떤 목재를 사용하는지 꼭 따져보고 계약하세요.


타이니홈은 회사의 수익구조를 높이기 위해 고객의 안전을 타협하지 않습니다.

02 - Researching for better service
02

자체공장 운영으로 합리적 금액

타이니홈은 보다 합리적인 건축비용을 형성하기 위하여 2010년부터 모듈러 공법을 도입하고 자재 모듈러화 및 자체 모듈러 제작공장을 운영해왔습니다. 규격화된 자재를 대량 생산하여 원가를 줄이고 시공비와 인건비역시 줄어들어 현장건축 대비 30% 이상의 가격 절감이 가능합니다.


타이니홈은 고객의 예산과 일정에 맞는 합리적인 선택을 제안합니다.

03 - Easy Maintenance
03

빠른시공, 전국어디든 설치가능

타이니홈은 이동식으로 설치가 용이한 모듈러주택을 기반으로 합니다. 준비된 현장 시공팀이 14여 년간의 풍부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원하시는 위치에 정확한 시공이 가능하며, 대부분의 공정은 공장에서 진행된 후 현장에서 설치하는 방식으로 건축 현장에서의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타이니홈은 원하는 지역 어디든 고객 맞춤으로 시공할 수 있습니다.